부영소식 > 보도자료 > 2016.04.22


부영, HARNOIS SHELTERS 인수하다

서울 – 2016년4월22일 – 부영산업은 금일 캐나다의 주거용 텐트 대표 브랜드 Harnois Shelters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.

부영산업 고영진 사장은 "Harnois Shelters를 인수한 것은 부영이 캐나다에서 최고의 타폴린 제조사가 되기 위한 큰 발걸음이다. 부영산업은 이제 미국의 King Canopy 브랜드를 포함하여 북미 대륙의 캐노피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. Harnois의 품질에 대한 노력과 혁신적 제품 그리고 존중, 팀워크, 투명성으로 대표되는 기업 가치는 부영과 잘 맞아떨어진다. 당사는 위 두 회사의 전문 기술을 접목시켜 캐나다의 고객들에게 더 나은 제품을 선사하길 기대한다. 지금 Harnois의 고객들에게 그래왔던 것처럼 최고의 서비스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"라고 밝혔다.

부영산업은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Harnois 브랜드와 그 제품군, 유통 채널을 유지하고자 한다. 새로운 제품들은 2017년부터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.

Harnois Shelters에 관하여
1978년부터 시작하여 Harnois Shelters는 퀘벡에 거점을 둔 캐나다의 주거용 텐트 선두주자입니다. 제품군은 차량 보관용 텐트부터 온실, 스파 텐트, 다용도 보관소 그리고 농업, 산업용 대형 텐트까지 다양합니다. Harnois 제품들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에 혹독한 겨울 환경에도 견딜 수 있는지 철저한 검사 속에 생산됩니다.
http://www.abrisharnois.com/en/ 에서 더 많은 점들을 알아보세요

부영산업에 관하여
주식회사 부영산업은 폴리에틸렌 직물 분야의 선두주자입니다. 당사 제품들은 전 세계에서 건설용, 산업용, 농업용, 그리고 레저용으로 쓰입니다. 부영산업은 1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8개국에 걸쳐 함께하고 있으며 최고의 품질 및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서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.
http://www.tarpaulin.co.kr/ 에서 더 많은 점들을 알아보세요


연락:
장진우
부사장, 경리 및 총무부장
부영산업 자회사 Multisac
전화: +1-514-344-7227, Ex. 208
paul@multisac.com
http://www.tarpaulin.co.kr